내달 31일까지 안마의자 구매 시 베스트셀러 진동 운동기 ‘비토’ 증정
코지마는 고객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썸머 헬시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다음달 31일까지 코지마 온오프라인 전체 채널에서 주요 안마의자 구입 시 베스트셀러 진동 운동기 ‘비토’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카이저 더블 △카이저 시그니처 △뉴에라 △호프 △레전드 시그니처 △레전드 △더블모션 시그니처 △더블모션 월넛·오크 △더블모션 △킹덤 더블 등 안마의자 대표 모델 11종이다. 코지마의 핵심 기술은 담고 부담은 낮춘 실속형 안마의자부터 손 형상의 모듈을 탑재한 프리미엄급 안마의자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선물로 제공하는 비토는 MZ세대 사이에서 여름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실내 홈트레이닝 기기로 입소문을 얻고 있다. 상하 진동은 물론 좌우 움직임까지 더한 강력한 3차원(D) 입체 진동으로 전신 운동부터 스쿼트, 런지 등 맨몸 운동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최대 15단계로 조절되는 속도와 6가지 자동모드를 갖춰 사용자 컨디션별 맞춤 설정도 가능하다.
코지마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비토를 활용한 홈트레이닝 콘텐츠 ‘코지핏’도 선보이고 있다. 댄스 지도사가 강사로 참여해 비토 위에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는 댄스다이어트 방법을 영상으로 보여준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무더운 여름철 집에서 편하게 피로도 풀고 홈트레이닝도 할 수 있도록 실속있는 특전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헬스케어 선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활력 넘치는 일상을 위해 차별화된 제품과 혜택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