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이하 ‘커브스’)는 지난 2일 ‘2024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는 매일경제 신문에서 심사위원단을 마련하여 지난해까지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100개를 뽑아 발표하는 행사이다. 커브스는 해당 제도가 시행되고 올해까지 14회째 매년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되고 있다.
최근 커브스코리아는 국민체육진흥공단과의 협의를 통해 전국 지점이 스포츠 복지 서비스인 ‘튼튼머니’를 적립할 수 있는 체육시설로 인증됐다. 커브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운동 전후 지점 QR코드 인증을 받아 1회당 1000포인트씩 적립받는 혜택도 이용해 볼 수 있다.
김운용 커브스코리아 대표이사는 “자사는 지난 2006년 한국 런칭 이후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 스트레칭까지 단 30분에 마칠 수 있는 ‘순환운동’ 프로그램을 선보이면서 회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피트니스 프랜차이즈로 빠르게 성장했다”라며, “전국 점주 및 직원분들의 노고와 회원 여러분의 애정으로 올해 창립 18주년을 맞았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여성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장수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커브스코리아는 7월 한 달 동안 커브스 뉴트리션 정기구독 서비스인 ‘퀸즈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뉴트리션을 평생 15% 할인가로 제공하는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네이버 카페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회원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