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흑염소, 해썹 인증 설비로 제조...혈당 건강에 좋은 15종 원료 첨가
효심원은 혈당 건강 전문 헬스케어 브랜드의 첫 번째 제품으로 ‘노당안심 흑염소진액’을 9일 출시했다.
노당안심은 당뇨 건강에 도움을 주는 효심원의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으로, 이번에 ‘흑염소진액’을 신제품으로 선보인다.
효심원 흑염소진액은 흑염소 비중이 30%에 달하는 고함량 제품으로 지리산 자락에서 자연 방목으로 자란 국내산 암흑염소만을 선별해 진액을 추출, 혈당 건강에 좋은 원료를 엄선해 배합했다.
총 15종의 원료로 만들었는데, 특히 국내산 유기농 여주, 돼지감자, 바나바잎, 미역귀 추출물(후코이단), 사자발쑥 등 당뇨인들에게 주목받는 기능성 원료가 다량 포함됐다.
특히 노년층과 중장년층의 혈당 건강을 고려해 설계된 제품으로, 대추나 벌꿀 등 당 성분을 올리는 원료가 없고 당류도 0g이라 섭취하기에 부담이 없다.
노당안심 흑염소진액은 모든 사육, 도축, 생산과정에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만들어진다. 또한, 저온추출, 고온순간살균, 기름제거 공법 등 최신 설비 공정도 갖췄다.
효심원은 최근 70대 여성의 대표 활력 건강미를 선보이는 탤런트 박원숙 씨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기도 했다.
김혜인 효심원 대표는 “효심원은 가장 순수한 정성은 효심이다’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사명을 명명했다”며 “특히 당뇨 인구 2000만 명 시대에 많은 당뇨인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노당라인 제품을 계속 선보여 100세 건강 장수 시대에 일조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효심원의 흑염소 진액은 검은색 일색인 시중 제품과는 달리 버건디 컬러의 고급 패키지와 전용 쇼핑백을 제공한다. 9일 공식 론칭 기념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구매 시 체험팩 무료 증정, 첫 구매 고객 할인쿠폰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약국, 백화점,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