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장 내 프로모션 및 광고 캠페인 진행될 예정
▲폴란드 바르샤바 국립 경기장에 비치된 UEFA 챔피언스리그 트로피 (사진=크립토닷컴)
크립토닷컴(Crypto.com)이 유럽축구연맹(UEFA)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UEFA 챔피언스리그 최초의 가상자산 플랫폼 독점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크립토닷컴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글로벌 스폰서로 활동하게 된다. 글로벌 스폰서십에는 경기장 내 다양한 프로모션, 방송을 포함한 혁신적인 광고 캠페인이 포함된다. 8월 14일 UEFA 슈퍼컵에서 크립토닷컴 브랜드가 공식적으로 노출됐다.
스티븐 칼리포위츠 크립토닷컴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축구 리그 중 하나인 UEFA 챔피언스리그와의 이번 독점 파트너십은 크립토닷컴이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중요한 여정 중 하나가 될 것”이라며 “크립토닷컴 브랜드는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성장해왔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스포츠 팬들과 소통하며 1억 명 이상의 사용자 기반이 더욱 확장되고 있다”고 밝혔다.
기 로랑 엡스타인 UEFA 마케팅 디렉터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인 UEFA 챔피언스리그와 크립토닷컴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크립토닷컴과 함께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팬들과의 교감을 강화하고, 축구와 가상자산의 새로운 기회를 탐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