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B tv 시니어 우수고객 20명을 초청해 ‘시니어는 소중해(시소)’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시소’ 행사는 20일 오후 12시부터 6시간 동안 서울 중구 패스트파이브에서 진행됐다. 이에 대해 SK브로드밴드는 “지난해 할리우드 극장과 제휴를 기점으로 시작한 시니어 행복증진 프로그램의 연장선”이라고 설명했다.
참석자는 B tv 시니어 전용관 ‘해피시니어’에서 제공하는 월정액 서비스 ‘OCEAN 시니어’를 4년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했다.
이날 행사는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의 표현과 함께 가래떡, 한과, 식혜 등 시니어 맞춤형 음식 제공으로 시작했다. △기분 전환을 위한 퍼스널컬러 메이크업과 패션 변화 체험 △전문가 사진 촬영 △이름을 활용한 나만의 꽃 토퍼 만들기 △‘시니어의 행복한 삶’을 주제로 한 특강 △스마트 기기 활용법 안내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SK브로드밴드는 시니어들이 쉽게 겪을 수 있는 심리적 고독과 외로움 극복, 행복 향상 등 삶의 활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유익한 프로그램들로 행사를 구성했다. SK브로드밴드는 행사 종료 후 사회적 기업 ‘프로젝트 1907’이 제작한 친환경 고급 우산을 기념품으로 증정해 ESG 경영 활동과도 연계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날 처음 진행한 ‘시소’ 행사를 앞으로도 정기적인 행사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국내 인터넷TV(IPTV) 서비스 중 유일하게 시니어 전용관 ‘해피시니어’를 운영하고 있다. B tv 시니어 고객에게 매일 새로운 정보와 콘텐츠를 추천해주는 ‘오늘의 꿀팁’, 서울디지털재단과 함께하는 디지털 콘텐츠 ‘어디나 5분 클래스’, 건강 프로그램 ‘건강 지킴이’ 등 시니어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강희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은 “이번 행사를 통해 B tv를 즐겨 시청하는 시니어 고객들이 행복한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B tv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AI 시대에 맞는 참신하고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