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의약품 전문기업 경남제약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소사이어티가 공동 주최한 ‘2024 이제 한 걸음 더 캠페인’을 후원하고 행사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지금, 한걸음 더’ 캠페인은 지난달 9일에 시작해 오는 12월 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젝트다. 해당 캠페인은 ‘브레이크4’, ‘도전, 루틴21’, ‘더피크챌린지’ 등 청년들의 도전과 목표를 응원하는 주요 행사들로 구성됐다.
3대 행사 중 하나인 ‘브레이크 4’는 12일 서울 마포구 망원 한강공원에서 열린 가운데 1만여 명의 시민들이 참여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브레이크 4’는 청년들의 한계 극복을 위한 프로젝트로 피지컬 4종 챌린지 등 4개 미션에 도전한 청년들이 시민들의 응원을 받으며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경남제약은 ‘브레이크 4’에 참가한 청년들의 도전을 함께 응원했다. 또 행사장에 마련된 액티비티존에서 게임 이벤트를 통해 행사에 방문한 시민들을 만나 자사 대표 비타민C 브랜드 제품인 레모나를 증정하고 홍보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자사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금 한 걸음 더 캠페인’에 참여해 청년들의 용기 있는 참여를 응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12월까지 이어질 캠페인들을 통해 청년들과 신뢰를 구축하고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도전, 루틴 21’은 청년들이 세운 목표를 21일간 실천하며 그 과정을 SNS에 공유하는 온라인 프로젝트다. ‘더피크챌린지’는 120명의 참가자가 북한산, 설악산, 오대산, 속리산, 관악산 등 5대 산맥을 나눠 등반하며 4807m 몽블랑 높이에 도전하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