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화장품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건강한 대한민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7일부터 미샤 퍼펙트 클린 핸즈액' 등 손전용 항균&청결제 3가지 품목에 대해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샤 퍼펙트 클린 핸즈액은 외부 활동이 많을 때 물 없이도 간편하게 손을 소독할 수 있는 핸드 세니타이징 젤 타입으로 15초 이내에 99.9% 세균제거가 가능하다.
간편하게 손에 도포하는 것만으로 살균은 물론 손에서 나는 불쾌한 냄새까지 제거해준다. 뿐만 아니라 알로에, 녹차, 고삼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건조함을 막고 보습효과를 높여준다.
무엇보다 국내 브랜드 샵 중 최초로 공인 인증기관인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을 통해 실질적인 항균효과를 인정받은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미샤 퍼펙트 클린 항균 핸즈워시 대용량과 미니어처 2가지 품목도 함께 할인 판매한다.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최근 신종플루가 유행하면서 가장 기본적인 예방책인 손 청결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신종플루를 간편하고 안전하게 예방할 수 있도록 바르기만해도 15초 안에 살균 효과가 있는 퍼펙트 클린 핸즈액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의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