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수파동의 창시자 세림, 무료방송에서 지수 바닥 종목 공개 중
- 증권방송 맥TV 세림 무료방송 참여 -> www.maktv.co.kr
오늘, 5월 25일(화) 증권방송 맥TV(www.maktv.co.kr)의 장중 무료방송에서 저가 매수 종목으로 회원들에게 수익을 안겨주고 있는 임상현(필명: 세림) 애널리스트의 말이다.
지난 몇 일간 맥못추고 있는 국내 증시에서 많은 개인투자자들은 이미 손실을 봤으며, 흔들리는 증시의 불안함 때문에 원금 회복을 위한 시도 조차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개인투자자들의 기호에 가장 잘 맞는 리딩을 하는 것으로 알려진 임상현 애널리스트는 “지금 개인투자자들은 본전은 커녕 많은 손실을 입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무료방송을 통해 지금의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지수 바닥 종목공개 및 변동 장 매매 기법 등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임상현 애널리스트의 추천종목과 투자비법은 요즘과 같이 어려운 상황에서 더 빛을 발한다고 하는데, 실제로 지난 상반기 어려운 증시 속에서도 지앤디윈텍 96%, AD모터스 96%, 엘오티베큠 53% 등의 수익을 회원들에게 안겨줬다.
이번에도 임상현 애널리스트는 현 시점을 위기가 아닌 또 한번의 기회로 보고 있으며, 국내 증시가 1,600선까지 급락하면서, 지수 바닥을 찍고 급상승만을 앞두고 있는 종목들을 공개하겠다고 밝혀 개인투자자들의 관심 또한 폭발적이라고 한다.
“관망만이 답이 아니다. 저점 매수 기회를 노려 확실한 종목으로 정확한 시점에 투자한다면, 그 어떤 때보다 큰 수익을 낼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또 개인투자자들에게 매일, 매주 꾸준히 수익을 내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언급하고 있다.
“많은 투자자들이 착각하고 있는데, 1년에 100% 수익 내는 종목을 잡는 것이나 1년 동안 꾸준히 100%의 수익을 내는 것은 같다”며, “한방의 대박을 노리다가 쪽박을 차거나 벌었다가 나머지 기간에 다 날리는 것과 무엇이 다른가?”라고, 투자 습관의 중요성을 언급하고 있다.
임상현 애널리스트는 이번 무료방송을 통해 저점 매수 가능 종목과 마인드 훈련을 집중적으로 교육할 예정이다. 지금의 위기를 기회로 바꾸고픈 개인투자자들이라면, 이번 무료방송이 최고의 기회가 될 듯 하다.
증권방송맥TV 무료방송 바로 가기 -> www.maktv.co.kr
[5월 25일 투자 관심 종목]
한솔LCD, 삼성엔지니어링, 동부화재, 디스플레이텍, 유진테크, 아토, 엘엠에스, 소디프신소재, 디지털아리아, 대덕전자, 인터플렉스, 글로비스, 더존비즈온, 티엘아이, 미래나노텍, 세종공업, 티씨케이, 빅텍, SK C&C, 엘오티베큠, 광전자, 인포피아, 플렉스컴, 삼성물산, 아이피에스, 네패스, 예림당, 효성, 대우증권
문의: www.maktv.co.kr / 1577-3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