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써머 할리치노 페스티벌' 다양한 경품 내걸어
할리치노는 얼음을 부드럽게 갈아 만든 할리스커피만의 시원한 슬러쉬 음료다. 이번 이벤트는 할리치노 신제품인 '다크 포레스트 할리치노' 2잔을 마신 뒤 나머지 3가지 음료 중 선택해 총 5잔을 마시면 생크림 와플 또는 크림치즈 베이글을 무료로 증정한다.
마실 때마다 증정되는 스티커 쿠폰에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 '아이폰4', 할리스커피 카드상품권(10만원상당), 신제품 다크 포레스트 할리치노 시음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당첨자는 9월 10일 할리스커피 홈페이지(www.hollys.co.kr)를 통해 발표한다.
다크 포레스트 할리치노는 벨기에산 리얼 다크초콜릿과 프랑스산 아마레나 체리로 블렝딩한 여름음료다. '마차 할리치노'는 일본 시즈오카산의 마차를 이용해 기존 녹차보다 한층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재료의 정통성을 살린 프리미엄 음료다.
'유자크러쉬'는 전통차로만 인식되었던 유자를 젊은 여성들의 입맛에 맞춘 여름 음료로 상큼한 유자의 달콤 쌉쌀한 맛과 얼음 조각이 이루어내는 절묘한 조화가 인상적이다. '민트초코 할리치노'는 청량감과 달콤함이 특징인 음료로. 초콜릿의 진하면서 달콤한 맛과 민트의 상큼한 향이 어우러져 이색적인 맛을 낸다.
할리스커피 마케팅팀 김대연 부장은 "다크 포레스트 할리치노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이 할리스커피의 베스트 할리치노 제품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리스커피만의 독특한 할리치노로 올 여름, 기분좋은 상쾌함을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