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MFS 코리아(대표이사 전재홍)은 13일 오전11시에 스카이72 골프&리조트 드림골프레인지에서 ‘MFS 골프아카데미’(원장:최영수)를 오픈한다.
스카이72 드림 골프레인지에 첫 번째 둥지를 튼 MFS 골프아카데미는 전국 골프장야디지북 저자이며 다년간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중앙경기위원을 역임한 최영수 원장 아래 책임프로 권용범, 이상길(KPGA투어프로)과 송경서 객원지도프로 등 다수의 KPGA,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프로 강사진으로 구성됐다.
아카데미 원생들에게는 (주)MFS코리아의 제품인 캐디백과 각종 용품들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또 샤프트 교환과 맞춤클럽 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가정 형편이 어렵지만 장래가 총망되는 유망주에게는 클럽과 용품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장학제도를 실시한다.
또한 병설로 골프 종합연수원을 중국 10대 골프장으로 선정된 웨이하이의 스톤베이 골프&리조트에 개설, 원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연중 장, 단기간 집중 전지훈련을 할 수 있도록 마련돼 있다.
전재홍 대표는 “MFS 골프아카데미가 미래의 꿈과 희망을 골프로 열어 보려는 수많은 꿈나무들에게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MFS의 맞춤클럽 및 피팅 샤프트를 지원할 것”이라면서 “올바른 클럽선택이 얼마나 실력 향상에 큰 역할을 하는지 체험하고, 성취감을 느끼며, 빠르게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좋은 계기와 환경을 만들어 주고자 창단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