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회원들 역시 대부분은 단기 급등주를 선호한다. 최근 이런 회원들의 성화에 못 이겨 단기 100~200% 수익을 내시라 잡아드린 소프트맥스, 현대정보기술, 에스넷, 모빌리언스, 아이스테이션, 인피니트헬스케어 등 릴레이 상한가가 터져 게시판에 난리가 났다.
‘히어로’의 추천주 청취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102번 [히어로]
이런 단기 급등주를 잡으면, 단 몇 주 만에 그 동안의 저조한 수익률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다. 하지만,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의 오랜 경험상 큰 돈을 벌기는 힘들다.
얼마 전 오래 전 필자의 강성회원으로부터 한 통의 메일을 받았다. 수년 전 추천방송 때 마다 조선업종 대호황을 역설하며 중장기로 묻어두라고 제시했던 ‘현대미포조선’으로 130배↑의 엄청난 수익을 거머쥐었다는 것과 중장기로 종목을 제시해달라는 내용이였다.
물론, 필자의 그 동안 중장기 추천주를 접하지 못한 회원들은 반신반의 할 것이다. 분명한 것은, 20년간 주식시장에서 산전수전 다 겪은 필자가 자신 있게 말하지만! 금일 회심의 추천주는 세력의 차익실현 후 당장이라도 꼬꾸라질까 노심초사하는 이런 단기 급등주가 절대 아니다. 강력추천 후 130배↑ 터진 현대미포조선의 완벽한 복사판으로 급등주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핫머니의 거대세력까지 무차별 매집 중인 폭등임박주 임을 강조한다.
급등의 명분이 있다[실적9000%↑폭증,초대박 태양광사업,천문학적 자원개발, 정부정책 최대 급등주!,PBR=0.5배 초저평가] 등 뒤늦게 기업가치와 재료에 깜짝 놀란 외인들까지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고 있으니, 이제 곧 매집 종료로 급등의 시그널과 함께 세력들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장기 수직 폭등의 초읽기이다.
전세계가 깜짝 놀란 기술로 동종업체의 진입장벽을 원천봉쇄, 글로벌 NO1. 브랜드로 쾌속성장 중인 회사로써 실적이 수백%만 증가해도 주가가 단기 급등하는데 분기 마다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며 상반기만 9000%↑ 폭증하는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29배↑터진 조선선재처럼‘제대로 된 재료 하나’만 있어도 엄청난 폭등하는데, 전세계 주목하는 세계1위 신 재생 에너지 기술, 천문학적 자원개발의 메가톤급 호재가 조금이라도 시장에 노출되면 노출 되면 29배↑시세폭발로는 만족이 안될 상상을 초월하는 폭등시세가 연출될 것이 확실하다.
단언컨데, 이 종목은 필자의 20년간 오랜 경험상 3~4년 주기로 잘해야 한 두 번 터지는 폭등주로써 몇 년치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첫째, 상반기만 9000%↑이익폭증! 사상 유례없는 호황의 초대박 신사업!
대부분 기업이 원화강세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오히려 순이익 90배 넘게 폭증, 실적이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대박 신사업의 가세로 올해 창사이례 유래 없는 사상최대 실적이 확실하다. 영업이익 1000%만 증가해도 단기 급등하는데, 순이익이 9000% 폭증이라면 주가에 반영되는 순간 폭증하는 실적만으로도 수백% 급등할 수밖에 없는 종목이다.
둘째, 세계1위 신 재생 에너지 특허& 천문학적 꿈의 자원개발! 폭풍랠리가 시작된다!
정부가 신 재생에너지 분야에 40조의 천문학적인 투자를 천명한 가운데, 보안상 지면을 통해 자세히 밝힐 수 없지만, 미국, 유럽 등 전세계가 경악한 세계1위 신 재생 에너지 특허기술과 정부가 무차별 지원을 하는 천문학적 자원개발의 호재가 연쇄적으로 터져나오면 줄 상한가로도 감당이 안될 폭등랠리가 시작된다.
셋째, 태웅120배↑, 현대미포조선130배↑역대 정책 급등주 기록 모두 갈아치운다!
정부가 국운을 건 신 성장 로드맵의 핵심주관업체로 제일 먼저 지목되며, 동사의 세계1위 핵심기술과 제품이 들어 갈 수 밖에 없는 기가 막힌 상황에 놓여있다. 정책수혜를 등에 업고 태웅120배↑, 현대미포조선130배↑ 급등한 것처럼 정부의 대대적 국고지원에 정부의 차세대 신 성장 에너지 핵심수혜주로써 초대형 극비 프로젝트가 언론에 노출되는 순간 이 한가지 호재만으로 향후 감당 못할 초대형시세가 터질 수밖에 없다.
넷째, 시중에 풀린 핫머니 싹쓸이 매집! “딱 한번”의 마지막 매수기회!
시중에 풀린 유동자금의 핫머니까지 속속히 유입되며 기존세력과의 치열한 물량쟁탈전까지 펼쳐지고 있어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이 종목 또한 망설이는 순간 날아가 버릴 폭등 초읽기에 진입하여서 단 한번의 매수기회도 주지 않을까 하는 조바심이 절로 난다.
마지막으로 목이 터져라 강조한다! 필자의 명예를 걸고 분명히 말하지만, 향후 수 십 년간 전문가 생활을 하는 동안 이런 급등주를 다시 잡을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며, 올해 저조한 수익률에 애만 태웠던 투자자라면 그 동안의 서러움을 말끔히 씻어내고, 저조한 계좌잔고도 수천% 이상 불려 줄 기적과 같은 황금주를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히어로’의 추천주 청취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102번 [히어로]
최근 개인 투자자 대상 매매선호 종목은 다음과 같다.
세븐코스프, HS홀딩스, 빅텍, 스페코, 국영지앤엠, 이화전기, 웰크론, 이니시스, 아이디에스, 한일단조, 모빌리언스, 인피니트헬스케어, 알에스넷, 큐로홀딩스, 솔고바이오, 위노바, 아이스테이션, 성문전자, 아미노로직스, 조비, 재영솔루텍, 에스넷, 에스엔유, 현대정보기술, 성지건설, HS홀딩스, 셀런, 비티씨정보, 디브이에스, 성융광전투자, 진흥기업, 삼영홀딩스, 중앙백신, 동국실업, 원익, 대우차판매, 이라이콤, 효성오앤비, 소프트맥스, 대호에이엘, 자티전자, 현대건설, 기아차, 글로웍스, 한국정보통신, 엔터기술, 아이디엔, 유비트론, 에스맥, 셀트리온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이투데이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