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회장 이승한)가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을 강화한다.
홈플러스는 10일부터 상품 구색을 종전 11가지에서 9가지를 늘린 20가지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대형마트 최초로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인 홈플러스는 출시 6개월 만에 프리미엄 디저트 판매량이 50만 개를 돌파하며, 디저트 카테고리 내 전체 매출비중이 35%까지 상승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로 선보이는 상품은 티라미수 컵케익 2500원, 카카오가나슈 초코 타르트와 입안가득 크림치즈 타르트 각 2550원, 부드러운 초코병푸딩와 딸기병푸딩 각 2450원, 과일가득 프리미엄젤리 4종 각 1450원 등 1000~2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이며 종전 취급해온 뉴욕호두파이, 뉴욕치즈케익, 스틱치즈케익 등과 함께 판매한다.
홈플러스 식품사업부문 안태환 총괄부장은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의 판매채널로 대형마트에서의 구매 수요가 꾸준히 높아짐에 따라 매출 또한 늘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 수요에 발맞춰 상품 구색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홈플러스는 신상품 런칭 기념 및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오는 16일까지 카카오가냐슈 초코 타르트와 부드러운 초코병푸딩 구매 시 한 개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