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의 순수한면 이벤트(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의 친환경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이‘까칠한 그녀에게도 순수한 면이 있다’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5일까지 ‘순수한면’ 브랜드 사이트(www.순수한면.com)을 통해 본인 혹은 지인의 순수한 면(순수한 모습, 생각, 열정 등)에 대한 사연과 사진·동영상 등을 올리면 된다. 참가자 중 우수작 5명을 선발해 각각 상금 100만원과 ‘순수한면’ 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순수한면’ 응모작 가운데 추첨으로 50명에게 ‘순수한면’ 6개월세트를 증정하고, ‘순수한면’ 이벤트 응모작에 대한 추천 및 응원 댓글을 작성한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별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명)와 ‘순수한면’ 3개월세트(100명)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이벤트 참가를 제고하기 위해 ‘순수한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트위터 및 블로그에 스크랩만 해도 20명에게‘순수한면’ 3개월치 세트를 증정한다.
순수한면 최현수 마케팅팀장은 “‘순수한면’은 100% 국내생산 자연순면커버 생리대로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출시 한달 만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을 통해 100% 자연순면커버 생리대 ‘순수한면’의 강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내달 7일‘순수한면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서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