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 고객 소통 위한 ‘기업블로그’ 오픈

입력 2011-05-09 09:1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IMI Brand Story’로 고객들과 쌍방향 소통 기대

온라인 포털 IMI(구 아이템매니아)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기업 블로그를 오픈 했다고 9일 밝혔다.

IMI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회사 공식 블로그 ‘IMI Brand Story’를 지난 4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번에 선보인 블로그는 IMI 임직원들의 소소하고 재미있는 일상 이야기가 담겨 있으며, 주요 사업소식과 사회공헌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특히 커뮤니티, 나눔아이, 매니아운영진 등의 간결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블로그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위해 직원들로 구성된 ‘IMI사내기자단’을 출범해 활동하고 있다. 사내기자단은 다양한 소재의 콘텐츠와 함께 회원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에도 적극 협조 할 예정이다. 더불어IMI는 향후 일반 회원들도 기자단으로 모집해 활발한 소통을 이뤄나갈 계획이다.

IMI김기범 법무 대외협력실장은 “블로그를 통해 IMI의 일상을 대외적으로 알리고, 회원들과 친근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더욱 소중하게 듣고 열린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