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전화영어가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의 성공적인 취업과 영어 스펙 완성을 위해 정철전화영어 핵심 프로그램들로 구성한 ‘취업은 말하기다’ 패키지상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토익 스피킹, 영어인터뷰 준비를 시작하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3개월 인텐시브 패키지 상품으로 프로그램과 학습기간에 따라 SOS 기본완성 패키지, SOS 프리미엄완성 패키지, 블링블링 커리어 패키지 등 세 종류로 구성됐다. 세 가지 패키지 상품 모두 토익 스피킹과 영어인터뷰의 기본이 되는 생활말하기부터 경쟁자와 차별화되는 표현전략과 비즈니스 표현, 어휘까지 빠른 시간 안에 효과적으로 마스터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매일 지속적이고 실제적인 대화를 진행해볼 수 있는 ‘리얼토크’ 코스와 상황에 적합한 문장을 틀에 박힌 표현이 아닌 길고 세련되게 말하는 ‘프리미엄 표현전략’ 등은 유창하고 전략적인 표현법으로 영어면접과 프레젠테이션을 독창적이면서도 성공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울러 수강자에게는 학습효과 극대화를 위해 학습매니저의 학업성취도 관리와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Writing Clinic’ 시스템을 통해 주1회 담당강사로부터 문법적 오류 체크 및 글쓰기 표현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으며 수업내용을 녹취한 mp3파일을 제공해 본인의 발음과 억양 등을 체크하고 효율적으로 복습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최대 42% 수강료 할인 혜택과 교재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취업 성공을 위해 기획된 상품인 만큼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에게 2주간의 수업이 추가로 특별 제공된다.
JC정철 U러닝사업부의 송지언 팀장은 “취업준비생들과 대학생들에게 전화영어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의 계획대로 틈틈이 활용 가능한 학습 콘텐츠이며 영어말하기 실력을 보다 전략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