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 이러닝 사이트 이투스(www.etoos.com)는 2012학년도 수능시험의 경향과 난이도를 미리 예측해볼 수 있는 9월 수능 모의평가 대비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9월 수능 모의평가 대비학습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모평 대비 집중 학습 특강’ 코너를 마련해 이투스 강사들의 베스트 강좌 100여개를 선착순으로 무료 수강할 수 있다.
또 최근 3개년 동안 9월 수능 모의평가에서 영역별 오답률 베스트 문항 10개와 각각의 해설 강의도 제공한다. 기출문제와 해설지도 다운로드 받아 실전 대비 훈련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험 당일에는 △채점서비스 △오답노트 △성적분석 △지원가능대학서비스(온라인배치표) △해설 강의 △등급컷서비스 등도 실시간으로 지원한다.
특히 이종서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장이 직접 출연하는 ‘라이브입시상담’은 시험 당일 저녁 8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입시상담 게시판을 통해 수험생들의 입시 궁금증을 바로 해소해준다.
내달 6일까지 입시상담 게시판에 접수된 질문에 대해 입시전문가가 답변해주며 우수 질문으로 선정되면 대면 입시컨설팅, 이투스 강좌 30% 할인권 및 교재 무료 배송권을 제공한다.
또 5명이 한 팀이 되어 팀원 모두가 채점서비스를 이용하면 2팀(총 10명)을 선정해 수능 이후 유럽 역사 탐방 기회를 제공한다. 기프티콘 2200여 개와 이투스가 후원하는 ‘밝히리 콘서트(11월26일)’ 초대권도 선착순 300명(1인 2매)에게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