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사이버(대표 정학영)가 중국어 숫자 청취 영역을 특화시켜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중국어 넘버스’ VOD강좌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중국어 넘버스’는 일상생활, 사회생활, 비즈니스 등 여러 가지 상황에서 나올 수 있는 숫자표현을 집중적으로 학습하는 중국어 회화강의다. 전화, 주소, 시간, 날짜, 환율, 할인 등 다양한 상황에서 나오는 숫자를 적절히 사용하는 방법과 표현들을 충분한 연습을 통해 다져나갈 수 있게 구성됐다.
이번 ‘중국어 넘버스’ 강좌는 중국어를 배웠지만 청취와 말하기가 서투르거나 중국어 공부를 막 시작하는 초보자에게 필수적인 강의다. 짧은 시간 안에 핵심적인 설명을 전달할 수 있는 VOD형태로 제공돼 바쁜 직장인도 최대한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지난 5월에는 JC정철에서 ‘넘버스 중국어’ 란 이름으로 중국어 학습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하기도 했다.
정철사이버는 이번 중국어 숫자청취 강좌 출시를 기념해 반값할인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중국어 넘버스’와 더불어 다른 중국어 강좌를 패키지로 함께 수강하면 50% 할인가를 적용하고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JC정철 U러닝사업부의 송지언 팀장은 “중국시장이 커지면서 각 기업에서 중국어 어학교육을 강화하고 있고 최근 삼성이 하반기 채용부터 중국어 특기자에게 가산점을 주기로 한만큼 중국어 강좌에 대한 문의가 이전보다 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