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는 지난 5월 템퍼코리아 법인 설립 이후 본격적인 활동을 위해 인력을 충원하고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29일 밝혔다.
주종규 템퍼코리아 사장은“이번 템퍼코리아 설립을 통하여 한국 소비자들은 보다 편리한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받게 돼 한국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템퍼는 세계 1위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나사의 압력흡수소재를 1991년 매트리스로 상용화에 성공했다. 템퍼는 현재 미국 우주재단(US Space Foundation) 의 허가를 받아 모든 제품에 기술인증(Certified Technology) 마크를 부착할 수 있는 유일한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다.
주 사장은 “템퍼는 매트리스의 경도와 두께, 베개의 모양 등 개인의 취향이나 수면 습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며“누워보면 수면혁명이라 불리는 혁신적인 소재의 차이를 몸으로 직접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템퍼는 한국 진출을 기념하기 위해 9월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17일간 가을혼수 대잔치를 연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과 롯데백화점 분당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매트리스와 프레임, 필로우로 구성된 세트상품과 매트리스, 필로우, 오버레이 등 개별 인기 상품을 10~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무릎담요와 철유 세트 등 푸짐한 선물도 마련되어 가을철 혼수 준비를 앞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