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피미디어)
그룹 틴탑(TEEN TOP)의 커플 티저 영상 속 여주인공의 정체가 밝혀졌다.
멤버 니엘은 24일 트위터를 통해 모델 송해나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찍은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니엘은 “여섯 남자의 마음을 아프게 한 매력쟁이 해나 누나와 함께 뮤비촬영! 처음 촬영장에서 봤을 때부터 느껴지던 해나누나의 포스”라고 설명하며 내일 공개되는 저와 캡형의 시련편도 기대해주세요 특히 저의 충격 욕조씬”이라고 당부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부러우면 지는거다” “욕조씬이라는 말에 벌써부터 심장어택이” “니엘과 캡의 시련편도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빅뱅 G드래곤과 의류 광고에서 호흡을 맞추고 2PM 택연, 우영과 함께한 화보로 화제를 모았던 송해나는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2’에서 우승을 차지한 신예 모델이다.
이에 한 누리꾼은 “광고에서는 G드래곤, 화보에서는 2PM, 뮤직비디오에서는 틴탑 6명까지… 아니아니 아니되오~”란 반응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틴탑은 커플티저 ‘질투편’과 ‘순정편’에 이어 니엘과 캡의 ‘시련편’을 25일 오후 7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26일 최종 완결편에 이어 오는 30일 음원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