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사진의 매장은 프로스틴 가로수길 팝업 스토어 매장으로 냉장화장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도 할 수 있다.
프로스틴은 유해성분 0%에 도전한 무방부제 화장품이자 LG만의 독자적인 저온 요법으로 극지생물의 효능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한 5℃ 냉장 화장품으로 ‘서리가 내릴 정도의 차가움’을 뜻하는 단어 ‘frost’를 변형시킨 최초의 아이스메틱(ICEMETIC)을 의미한다.
롯데 본점 프로스틴 매장은 1층에 위치하며 냉장고 벽장과 냉장 테스터 진열대가 매장에 설치된다.
프로스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간편한 아이스팩 포장을 통해 냉장 보관 상태를 유지하면서 고객이 직접 가지고 갈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6월1일부터 열흘간 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프로스틴 샘플과 프로스틴 구슬 아이스크림을 주며 주말엔 프로스틴맨의 퍼포먼스, Lucky key 찾기 등도 진행된다. 구매하는 400명 선착순 고객에게는 프로스틴 이어캡 악세서리와 프로스틴 보관함이 증정된다. 또 프로스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을 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박성원 LG생활건강 프로스틴 MD는 “프로스틴은 100% 무방부제 냉장화장품 시장의 개척자로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백화점 입점을 통해 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바꾸는 획기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게 될 것”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