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조사에서 4년 연속 베이커리 서비스업 분야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NCSI 조사는 고객이 직접 제품이나 서비스의 질을 채점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파리바게뜨는 인기 제품출시, 철저한 위생관리, 차별화된 마케팅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쳐 오랫동안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조사에서 4년 연속 베이커리 서비스업 분야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NCSI 조사는 고객이 직접 제품이나 서비스의 질을 채점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파리바게뜨는 인기 제품출시, 철저한 위생관리, 차별화된 마케팅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쳐 오랫동안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