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년 무이자 할부…공급단가 ㎡당 82만8277원
▲오산 가장2 일반산업단지 조감도. (LH 제공)
이번에 공급하는 토지는 최소 2년에서 최대 3년까지 무이자 분할 납부가 가능하고, 중도금 및 잔금을 선납할 경우 선납기간에 대해 선납할인율을 적용한 할인도 가능하다. 공급단가는 ㎡당 82만8277원이며, 입주업종은 기타기계 및 장비제조업과 화장품 제조업 등이다.
인근 세교지구와 인접한 서부우회도로를 이용, 북오산 나들목을 통해 경부고속도로와 서수원~오산~평택 민자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오산 나들목에서도 가까워 사통팔달의 교통망으로 수도권 도시와 인천공항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가장2 산단에 인접한 가장1 산단에는 국내 정상의 화장품 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이 이미 입주했고, 오산시에서도 뷰티 신도시를 내세우며 매년 뷰티 축제를 개최하는 등 가장2 산단이 화장품 산업을 위한 최적의 입지가 되도록 지원하고 있다.
LH 관계자는 “가장2 산단에는 임대용지도 공급 중으로 기타 기계 및 장비 제조업, 전기장비 제조업, 의료·정밀·광학기기 및 시계 제조업 등이 입주 가능하며 분양을 받기 어려운 경우에는 현재 수의계약 중인 임대단지에도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LH 토지청약시스템(http://buy.lh.or.kr) 의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오산직할사업단 판매부(031-831-502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