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명품관은 이달18일부터 22일까지 WEST 5층 이벤트홀에서 ‘크리스마스 향수 페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참여 브랜드로는 아닉구딸, 펜할리곤스, 크리드, 르라보, 아쿠아디파마, 딥디크 등 프리미엄향수 브랜드 14개가 참여해 각 브랜드별로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향수를 선보인다. 매장 디스플레이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릴 수 있도록 각각의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매장 디스플레이를 선보여 후각은 물론 다채로운 디스플레이로 고객들의 시각까지 즐겁게 해준다.
‘서울 맛 집 집결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러리아명품관 고메이494는 서울 시내 유명 맛집들이 멋과 맛을 뽐낸 개성 있는 초콜릿 제품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산타와 눈사람을 이용한 롤리팝 초콜릿과 바 형태의 초콜릿에 토핑 재료를 이용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출한 크리스마스 초콜릿 3종 세트 제품을 준비했다.
2006년부터 매년 독특한 콘셉트의 테디베어를 선보이고 있는 갤러리아는 올해도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정열적인 레드컬러와 싱그러운 청그린의 따뜻한 더플코트를 입은 테디베어를 선보였다. 인조 퍼 트리밍의 소매와 후드 장식, 앞 포켓 등의 섬세한 디테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고급스러운 갤러리아 테디베어는 오직 갤러리아 기프트샵에서만 판매한다.
또한 오는 이달 26일까지 갤러리아명품관 WEST 5층 크리스마스 특설매장을 통해 럭셔리 프렌치 홈 인테리어 브랜드 ‘마틸드 엠’을 선보인다. 마틸드 엠의 대표상품인 오너먼트는 천사, 사슴, 별 등 다양한 모티브로 선보이고 있으며 화이트 석고를 주 원료로, 석고를 빚을 때 향을 넣어서 자연건조 시키는 방식으로 제작되어 방향제의 역할도 한다. 특히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어 연말 분위기에 맞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