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소녀시대 'I Got a Boy' 드라마버전 티저 캡쳐
소녀시대 신곡 ‘I Got a Boy’의 드라마 버전 티저가 화제다.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소녀시대는 지난 26일 ‘I Got a Boy’의 드라마 버전 티저를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 곡 ‘I Got a Boy’의 가사를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 버전 티저 영상은 멤버 각각의 로맨틱한 사랑 이야기로 구성됐다. 티저의 배경음악에는 'I Got a Boy'가 아닌 4집에 수록된 잔잔한 발라드가 사용돼 이번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번 타이틀곡은 소녀시대가 기존에 보여줬던 음악 스타일과 다른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느끼게 한다는 평가다. 하나의 곡 안에 여러 가지 음악 스타일과 템포 변화를 담았다. 또 후렴구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I Got a Boy'의 가사는 소녀시대의 히트곡 '소원을 말해봐'를 작곡한 유명 작곡가팀 '디자인 뮤직(Dsign music)'과 작곡가 유영진, 유럽 유명 작곡가들도 함께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I Got a Boy'의 가사는 일상생활 속에서 여자들이 친구들과 소소하게 나누는 수다 내용을 재미있게 담았다.
소녀시대 ‘I Got a Boy’ 의 드라마 버전 티저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소녀시대다" "빨리 컴백 무대 보고싶다" "I Got a Boy 소녀시대 빨리 나와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