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를 앞두고 유통·패션·가구업체가 할인전을 펼친다. 그동안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였다면 할인 찬스를 노려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온라인쇼핑몰 AK몰(www.akmall.com)은 오는 15일까지 4일간 ‘두근두근 새 출발 크레이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신학기 맞이 아동 가방을 최고 50% 할인 판매하고 잔스포츠, 만다리나덕 등 인기브랜드 백팩을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신학기 학생가구 대전’을 통해 두닷, 한샘, 듀오백 등의 학생가구를 최고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두닷 콰트로 0806G 데스크는 27% 할인된 6만674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새내기 대학생과 신입사원을 위한 선물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제이에스티나, 스톤헨지 등 주얼리 제품을 최고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브랜드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AK플라자 백화점관’에서는 SKⅡ, 디올, 랑콤, 키엘 등 특별기획 세트를 출시하며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남성의류를 구입하면 최고 2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남성 정장 및 코트를 10만원대 특가에 판매한다.
‘AK명품관’에서는 페라가모, 구찌, 멀버리 등 직수입 해외브랜드의 2013년 S/S 신상품을 최고 30% 할인 판매한다. 마이클코어스 해밀턴백 미디엄 사이즈를 27% 할인된 32만5580원에 판매한다.
신한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은 최고 7% 청구할인 혜택과 함께 최고 2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기간 중 AK플라자 백화점관 상품은 모두 무료로 배송된다.
코오롱인더스트리는 신학기를 겨냥해 미오셀 아테나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공부에 지친 학생들이 휴식 시간에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쪽잠 베개, 목베개, 방석, 안대 등 6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목베개 5만7000원, 안대 3만7000원, 쪽잠 베개 4만7000원 등이다.
휠라 키즈는 초등학교 신학기 책가방인 TF3 오토봇 시리즈를 출시했다. 캐릭터인 옵티머스 프라임 거대 모형을 백화점 매장에 전시해 학부모와 아이들 시선을 끌고 있다.
금강제화는 브루노말리에서 밸런타인데이까지 남성 서류가방, 지갑 등 인기 상품들을 구성해 20% 세일 판매한다.
한샘몰(www.hanssemmall.com)은 오는 3월 3일까지 최대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신나는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부방대표 패키지 중 샘 우드 책상과 샘 5단 책장(가로길이 120cm)으로 구매할 경우 48% 할인된 14만2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책상만 단독으로 구매해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몰은 책상, 책장과 더불어 자녀방 필수 아이템인 침대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SS(Super Single) 사이즈의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Frame)을 동시에 구입할 경우, 침대 프레임을 반값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