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이 어린이날 및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그루폰 어린이날 및 가정의 달 기획전’을 4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노홍철 인형으로 떠오르고 있는 외계감성인형 퍼비를 최대 41% 할인된 9만9000원에 판매하고, 퍼비 구매자 전원에게는 시중가 2만5000원 상당의 무독성 점토 장난감 플레이도우와 퍼비의 악세서리 안경, 소형 드라이버와 건전지 4개를 증정한다.
한국 개봉을 앞두고 있는 아이언맨3의 피규어 9종을 비롯한 마스크 및 슈팅장갑 그리고 트랜스포머 변신 완구 23종까지 최대 76% 할인된 가격으로 마련했다. 아이언맨3 제품 구매자 총 1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컬러 데이터 케이블도 랜덤으로 제공한다.무선조종헬기(RC헬기)는 입문용부터 고급형까지 13종의 제품을 9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메가박스 전국 54개 지점에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영화예매권을 최대 30% 할인된 2만5200원(4인 기준)에 마련했다. 현장예매 및 온라인은 물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든 원하는 시간과 자리로 예매할 수 있다.
김홍식 그루폰 대표이사는 “우리 자녀들에게 보다 특별한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하고자 하는 하는 고객을 위해 퍼비 등 다양한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했다”며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인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할인 쿠폰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