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E(액스)’가 한국 시장에 상륙했다. AXE는 프랑스에서 1983년 최초 론칭한 이래 미국·영국·프랑스·호주·일본 등 세계 20개국 이상에서 출시되어 인기를 끈 남성 그루밍(몸 치장) 브랜드다.
유니레버는 AXE 바디 스프레이 4종 및 샤워 젤 3종, 디테일러 툴로를 국내 첫 출시하며 전국 80여개 이마트 및 분스(BOONS)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AXE는 유로모니터 기준 지난해 남성 바스&샤워젤 소비자 매출액에서 전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이미 해외에서 여성에게 어필할 때 애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액스 딥 스페이스 바디 스프레이’는 깔끔하고 후레쉬한 향, ‘액스 트위스트 바디 스프레이’는 상쾌한 시트러스 향, ‘액스 프로보크 바디 스프레이’는 매혹적인 향, ‘액스 바이스 바디 스프레이’는 강하고 남자다운 향이 각각의 특징이다. 모두 트위스트 형의 캡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쉽게 휴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 샤워젤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산뜻한 사용감과 쉬운 헹굼이 특징으로 남성 손 안에 들어오는 그립감과 블랙 패키지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액스 딥 스페이스 샤워젤’은 푸른색의 투명한 젤 타입, ‘액스 딥 스페이스 칠 샤워젤’은 흰색의 젤 타입, ‘액스 아프리카 샤워 젤’은 붉은색의 투명한 젤 타입으로 나뉜다.
유니레버 액스 마케팅 담당자는 “뷰티제품은 단지 여성스러운 남자들의 전유물이 아니다”라며 “AXE와 같은 남성 전용 브랜드의 사용 기회를 통해 남성들의 자신감과 개성을 맘껏 표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