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설 연휴인 30일 오전 0시부터 2월 3일 오전 0시30분까지 전자금융 거래를 일시 중단한다. 이는 새로운 시스템 을 적용하기 위해서다.
이 기간 농협은행의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텔레뱅킹 금융거래(조회·이체·카드·외환 등)는 이용할 수 없다. 다만 자동화기기(CD·ATM), 365코너를 통한 현금 입·출금과 이체는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농협은행의 신시스템(e-금융차세대시스템)은 PC, 스마트기기 등 다양한 기기, OS, 브라우저를 통해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픈뱅킹 구현과 9개 외국어 번역시스템을 장착한 다국어 뱅킹 서비스 등이 특징이다.
설 연휴기간 동안에 카드 관련 정보유출 조회서비스(cheumsketch.co.kr), 정보유출 피해신고센터(1644-4199), 고객행복센터(1588-2100)를 통한 각종 사고신고는 정상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