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ELLE(엘르)
최근 SBS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 역으로 전 국민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전지현의 매력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전지현은 꾸미지 않은 듯한 보이프렌드 룩에 블랙 & 화이트 컬러로 브이(V) 패치된 캐주얼한 백을 들거나, 커스텀 주얼리 장식이 돋보이는 클러치를 매치해 도회적인 여성의 매력을 보여주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특히 두 아이템은 ‘별에서 온 그대’ 10회 에서 월세 값을 마련하기 위해 처분 하려 했던 가방으로 이미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힌 가방 이기도 하다.
지난 시즌에 이어 루즈 앤 라운지와 두 번째 인연을 맺고 있는 전지현은 특유의 시크한 눈빛과 감성적인 표현을 통해 한층 더 깊어진 매력을 선보여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전지현과 어드밴스트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루즈 앤 라운지(rouge & lounge)’ 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매거진 <엘르>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지현 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그대 전지현 패션, 가방 어디제품인가 했더니" "별에서 온그대 전지현 패션, 갖고싶다" "별에서 온그대 전지현 패션, 김수현도 멋져" "별에서 온그대 전지현 패션, 천송이 패션으로 유행하던 거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