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올포디움 달성, 인천아시안게임
인천아시안게임 자원봉사 서류 합격자 명단은 26일 오전 인천아시안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서류 합격 여부는 지원 당시 등록한 개별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및 이메일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심사 합격 여부는 28일 오전 9시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등을 입력하면 서류심사 결과 및 면접 일정을 볼 수 있다.
2014 인천아시안게임 자원봉사자는 오는 9월 19일부터 10월 4일까지 16일간 자원봉사 활동을 벌이게 된다. 11월 1일부터 지난달 31일까지 접수한 자에 한해 통번역과 사무지원 행사지원, 정보통신, 안전통제 분야에서 1만8500명을 뽑는다.
인천아시안게임 자원봉사자들에게는 교통비와 식비, 간식 및 필요물품이 제공된다. 유공자포상과 참여증서 발급, 봉사활동시간도 인정된다.
인천아시안게임 자원봉사 서류 합격자 명단 공개 소식에 네티즌은 "인천아시안게임 자원봉사 서류 합격자 명단 공개, 혜택 보니 꼭 됐으면 좋겠다" "인천아시안게임 자원봉사 서류 합격자 명단 공개, 부럽다" "인천아시안게임, 혜택도 다양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피겨여왕 김연아가 올포디움을 달성했다. 올포디움은 참가하는 모든 경기에서 3위 안에 드는 것을 말한다. 올포디움 달성은 피겨 탄생 100년 만에 김연아가 처음이다.
김연아 올포디움 달성에 네티즌들은 "김연아 올포디움 달성에 인천아시안게임 자원봉사자가 더 많은 듯" "김연아 올포디움 달성 영향 있는 듯" "김연아 올포디움 달성, 피겨퀸의 위엄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