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은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코렉스몰이 새단장을 마치고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태어나 코렉스몰은 이동이 많은 화물차주들의 특성을 고려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헀다. 회원가입 이후에는 제휴 정비소 예약이 가능하며, 정비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 KB국민카드, GS칼텍스와 제휴를 맺고 화물차주 전용 ‘CJ대한통운 유류구매 신용카드’를 발급하고 있다. 이 카드로 전국 455개 주유소에서 유류를 구입하면 현장할인 55원, GS&POINT 적립 5원을 적용받아 리터당 6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유류대리점과 주유소 간 온라인 유류거래를 할 수 있는 유류전자상거래 코너도 마련했다.
코렉스몰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7일까지 유록스 10리터 제품을 최저가로 판매하는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는 생수 등 다양한 상품들의 특가 판매 행사,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 대한 경품제공 행사도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코렉스몰은 요소수(환원제)인 ‘유록스’를 시장가 대비 10~15% 가량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주유소 판촉물과 비품, 블랙박스, 세차용품 등 화물차와 주유소 관련 물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거래된다”며 “주문상품은 CJ대한통운 전국 택배 네트워크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