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 솔루션 LX 수페리어 래디언스 세럼= 시세이도는 일본 우와지마 지역에서 얻을 수 있는 ‘하나다마 진주’에서 영감을 얻어 7년간의 연구 끝에 화이트닝 성분 ‘IBR(이소부틸 콤플렉스)’를 개발했다. 시세이도는 여기에 퓨처 솔루션 LX의 독자적 성분인 ‘스킨제네셀 1P’가 복합적으로 작용해 안티에이징과 함께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재현한다고 설명했다. 시세이도에 따르면 ‘퓨처 솔루션 LX 수페리어 래디언스 세럼은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화이트닝과 브라이트닝을 뛰어넘는 ‘진주 광채’를 선사한다. 30㎖ 35만원.
◇프레스티지 ‘화이트 루센트 토탈 브라이트닝 세럼’= ‘오빛세럼’이라는 별칭으로 유명하다. 시세이도에 따르면 화이트 루센트 토탈 브라이트닝 세럼은 피부 표면층·각층·표피층·진피층·피하층까지 5개 층의 피부톤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며,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시세이도는 또 항노화 성분으로 알려진 ‘레스베라트롤’에 미백효과도 있음을 발견하고, 이 성분의 순도를 높여 개발한 새로운 복합체를 담았다. 시세이도는 새로운 레스베라트롤 복합체가 피부 각 층이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고 화이트닝 기능도 있다고 설명했다. 30㎖ 13만5000원.
◇리바이탈 바이탈-퍼펙션 사이언스 크림 AAA =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리바이탈’의 대표 제품이다. 팔자주름의 근본적 원인을 밝혀 혁신적으로 개선한다는 콘셉트로, ‘팔자주름 크림’이라고도 불린다. 시세이도는 불필요하게 크고 무거워진 피하지방세포가 중력에 의해 밑으로 처지면서 팔자주름을 야기한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크림에 장미과 ‘덴차 추출물 AAA’를 넣었다. 시세이도에 따르면 이 성분은 지방세포의 크기를 축소시키고 진피에 좋은 인자들의 생성을 촉진, 팔자주름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피부 전체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40㎖ 26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