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전속모델 운동화 스베누, 5월 7일 신제품 추가 출시
패션 슈즈 브랜드 스베누(SBENU)가 새로운 컬러감의 S라인 5종을 추가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5종은 올 초 출시된 S라인 6종에 이은 신모델이다.
스베누는 2014년 봄, 여름 시즌을 겨냥해 ‘태극 스베누’, ‘더 심플’, ‘민트토닉’, ‘워터멜론’, ‘오로치’, ‘도날드’ 등 S라인 6종을 출시해 추가 물량까지 완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스베누의 프리미엄 라인이기도 한 S라인은 매쉬 소재와 천연 소가죽 원단으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데다 부드러움을 강조한 특수 고무 쿠션을 사용해 착화감을 높임과 동시에 키높이 기능까지 겸비하고 있는 것이 특징. 특히 비비드한 컬러감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다.
스베누는 올 초 선보인 S라인 6종의 인기에 힘입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추가 5종을 출시, 이번에 추가로 출시된 스베누 S라인의 경우 파스텔 톤의 색감과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한편, 스베누는 기존 출시되었던 S라인 5종도 소량에 한해 재입고했다.
스베누는 신제품 5종 출시와 함께 여성 그룹 AOA(Ace of Angels)를 모델로 한 CF를 전격 공개했으며, AOA의 비공개 화보가 담긴 룩북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또 고객 성원 감사 차원에서 6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600만 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5월 1일까지 실시했던 이벤트와 같은 내용으로 스베누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200만 원(1명), 2등 100만 원(2명), 3등 10만 원(20명)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백화점은 롯데, 현대, 신세계백화점 가운데 선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전원 자동 참여되는 방식이다.
이와 관련 스베누 제품의 생산 담당자는 “2014년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새롭게 제작•출시되는 S라인 추가 제품은 S라인 최초로 290 사이즈도 생산될 예정이며, 모든 남성과 여성이 착용 가능한 사이즈를 출시하는 만큼 커플운동화로도 적극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스베누 S라인의 가격은 7만 9천원이며, 기존의 6종 모델과 추가 5종 모델을 더한 11종류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제품은 스베누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sbenu.co.kr), 신발팜 홈페이지(www.sinbalfarm.co.kr)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