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22일 2007년형 뉴체어맨 출시를 기념해 전국 7개 골프장에서 가망 고객 확보와 실수요층에 대한 적극적인 판촉활동을 위해 노블레스 마케팅을 2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2007년형 뉴체어맨 노블레스 마케팅의 하이라이트는 24일 떼제베C.C(충북 청원군 옥사면)와 25일 수원C.C(경기 용인시 구갈동)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골퍼에게 뉴체어맨 레버런스 모델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17~18일 에덴밸리C.C(경남 양산), 팔공C.C(대구광역시 도학동), 900C.C(전남 화순) 등에서, 21일부터 25일까지 가야C.C(경남 김해시 삼방동)에서 2007년형 뉴체어맨 전시 및 시승, 기념품 증정, 고객 상담 등을 실시한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이번 골프장 이벤트는 벤츠 엔진 기술을 모태로 개발한 3600cc 신엔진과 국내 업계 최초로 LDWS(차선이탈경고시스템)등을 적용한 2007년형 뉴체어맨 출시를 기념해 마련했다”며 "골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판촉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실수요 고객 확보와 브랜드 이미지의 제고가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