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IHG
인터컨티넨탈 호텔스 그룹(IHG)은 미주 지역을 제외한 전세계 178개 인터컨티넨탈 호텔 및 리조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충성 프로그램 IHG 리워즈 클럽(IHG Rewards Club) 포인트 적립 제도를 1일부터 금액 기준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IHG 리워드 클럽의 새 포인트 제도는 기존 호텔 방문 횟수에 따른 일괄 적립 대신, 호텔 투숙 시 사용하는 비용에 따라 1달러마다 10포인트를 적립하게 된다. 금액제한 없이 객실·레스토랑·룸서비스 등 사용 금액에 따른 포인트를 제공하며, 적립된 포인트로는 무료 숙박, 호텔 상품 구매, 포인트 기부 등을 할 수 있다.
IHG는 새롭게 변경된 포인트 적립제도를 기념해 중국을 제외한 아시아·중동·아프리카 지역 68개 인터컨티넨탈 호텔 및 리조트에서 투숙객들에게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객실요금을 제외한 요금에 대해 더블 포인트 혜택이 제공되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도 해당된다.
IHG 글로벌 브랜드 매니지먼트 사이먼 스캇 부사장은 “IHG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IHG 리워즈 클럽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회원을 보유한 호텔 멤버십 프로그램”이라며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회원들에게 충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포인트 적립 제도를 새롭게 변경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