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클라라가 세계적인 패션 쥬얼리 ‘저스틴 데이비스(Justin Davis)’ 이벤트에 참석한다.
5일 부산 롯데 백화점 본점에서 세계적인 패션 쥬얼리 ‘저스틴 데이비스(Justin Davis)’가 주최하는 VIP행사에 배우 클라라가 참석해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이날 행사는 ‘저스틴 데이비스(Justin Davis)’의 ‘라라링(Lara ring)’이 부산의 VIP고객에게 처음 선보이는 자리로, ‘라라링(Lara ring)’은 클라라의 섹시한 느낌을 표현한 입술 모양의 링 제품이다.
또한 최근 ‘라라링(Lara ring)’의 화보 촬영으로 이슈를 모은 클라라가 소개하는 쥬얼리 스타일링 행사가 준비돼 있어, 행사장을 찾은 ‘저스틴 데이비스(Justin Davis)’의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공식 석상은 물론 일상 패션에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주목 받는 클라라가 ‘저스틴 데이비스(Justin Davis)’의 런칭 행사에 참석한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
이에 클라라 측 관계자는 “클라라 지난 6월 27일 열렸던 ‘저스틴 데이비스(Justin Davis)’ 썸머 파티에 이어 오늘(5일) 부산 VIP행사에서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며 “클라라의 섹시함을 담은 ‘라라링(Lara ring)’과 클라라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클라라와 함께하는 패션 쥬얼리 ‘저스틴 데이비스(justin Davis)’의 이번 행사는 오늘(5일) 오후 5시 부산 롯데 백화점 본점 저스틴 데이비스 매장 앞에서 진행되며, 세계 최초 상용 유선 UHD 방송인 유맥스(UMAX)에서 '클라라의 뷰티풀 칼라 요가'가 7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