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가 7월 한달 간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을 비롯 부산, 울산, 광주 등 전국에서 ‘나노네이처 정수기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타파웨어 브랜즈는 국내 시장에 진출한 이래로 밀폐용기 라인 외에 건강기능식품, 스테인리스 제품, 친환경 세제, 원적외선 쿡탑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여 왔다. 올해는 말레이시아, 중국 등에서 이미 출시돼 세계적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정수기 라인을 국내에 출시해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행사에서 타파웨어 브랜즈는 나노네이처 정수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나노네이처 정수기 체험 부스에서는 정수기 작동 원리와 사용 방식 등에 대한 자세한 시뮬레이션이 진행된다. 곰팡이, 세균 등의 걱정 없이 깨끗한 물을 바로 공급하는 저수조가 없는 직수 방식의 정수 시스템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박테리아를 99.9999%, 바이러스를 99.99% 제거하는 특허 받은 나노세람 필터와 중금속, 염소 등 158가지 오염물질과 악취를 제거하고, 몸에 좋은 미네랄은 그대로 통과시키는 고밀도의 활성탄 블록, 몸에 이로운 19가지 미네랄 성분을 첨가하여 알칼리화 된 물을 공급하는 미네랄 카트리지까지 상세하게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건강한 알칼리수’ 강연도 준비했다. 국가대표 워터 소믈리에 대회 1위 수상자 김도형 워터 소믈리에를 초청해 어떤 물이 건강한 물인지, 건강에 좋은 알칼리수를 활용하는 법 등에 대해 강의할 계획이다.
타파웨어 브랜즈 관계자는 “나노네이처 정수기는 직수 시스템, 첨단 필터와 미네랄 카트리지, 전기·소음·물 낭비가 없는 정수기로 국내 정수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며 “앞으로도 타파웨어는 ‘Live SMART Live CONFIDENT’를 모토로 고객 중심의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여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