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가가와 싸이, 빅뱅, 2NE1 등 YG 소속 가수들의 출연으로 화제인 ‘AIA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 2014(AIA Real Life: NOW Festival 2014)’(이하 ‘나우 페스티벌’)의 최종 라인업이 확정됐다.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오는 8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진행되는 나우 페스티벌은 시드니 샘슨, 미스 나인, 이반 고프, 글렌체크, 맨 위드 어 미션 등이 추가된 최종 라인업을 11일 발표했다.
먼저, 국내외 뮤직 페스티벌 섭외 1순위를 기록 중인 글렌체크가 16일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15일 공연에는 유명아티스트의 찬사를 받고 있는 네덜란드 출신 DJ 시드니 샘슨이 다시 한 번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독일 출신의 DJ이자 세계적인 패션모델로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미스 나인도 페스티벌 첫 날 무대에 오르며, 호주 댄스 뮤직 씬을 대표하는 DJ이자 프로듀서인 이반 고프는 둘째 날 무대를 선사한다.
이들과 함께 2차 라인업으로 출연이 확정된 트웬티 원 파일럿츠, DJ 카제트(Cazzette), 갤럭시 익스프레스(Galaxy Express), 로큰롤라디오(Rcok ’N’ Roll Radio), 크레용팝(Crayon Pop) 등이 양일 동안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과 연예기획사 YG엔터테인먼트, 그리고 AIA생명이 함께 올해 처음 개최하는 나우 페스티벌은 YG패밀리와 레이디 가가가 헤드라이너로 확정되면서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최종 라인업이 확정된 나우 페스티벌의 타임테이블, 예매 정보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페스티벌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eallifenow)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