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아 장승조
천상지희더그레이스 멤버 린아와 뮤지컬 배우 장승조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이에 대한 네티즌의 축하 메시지가 급증하고 있다.
kam***는 “린아는 결혼하고 스테파니는 솔로로 컴백한다하고, 천상지희도 다 제각기 갈길 찾아 가는군”이라며 천상지희더그레이스 멤버들의 소식을 전했고, tvx****는 “린아가 아직 에셈 소속 맞는거져?..ㅎㅎ 84년생이네.. 결혼 할 때지 적령기. 어쨌든 추카추카”라며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린아의 결혼을 축하했다.
몇몇 네티즌은 린아를 대장으로 표현하며 아낌 없는 축하 인사를 전했다. ank****는 “헐 린아 대장 결혼해 ㄷㄷ”라고 말했고, ekc***는 “린아 대장님. 결혼하십니다!!!!! 여러분 축하해줍시다”라며 린아의 결혼을 축복했다.
또 다른 트위터 아이디 tsz****는 “장승조 라스 나왔네ㅋㅋㅋㅋㅋㅋㅋ 스캔들 얼마나 조용했으면 언급도 안 되냐........ㅋ;;”라며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장승조를 언급했고, 12c****는 “김구라가 장승조 결혼은 눈치 못챘나보네, 알았으면 분명히 ‘라스’에서 겁나 깠을텐데”라고 말하기도 했다.
fly***는 “근 몇 년간 장승조... 아니 현덕 배우 쫓아다니며 본 티켓 값이 결혼자금에 부디 유용하게 쓰이길 바랍니다”라고, lnj****는 “우왕.... 장승조 배우님 결혼 축하드려요!”라며 장승조의 결혼을 축하했다.
앞서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린아와 장승조가 오는 11월 22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25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