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에이스침대 대표 침대 모델들을 협찬한다고 29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극중 수면장애를 겪는 남자 주인공 장재열(조인성 분)이 여자주인공 지해수(공효진 분)를 통해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그려가는 드라마 내용에 맞게, 숙면을 유도하는 에이스침대 제품 특성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드라마에서 ‘조인성 침대’로 등장하는 모노스<사진>는 이번 드라마 협찬을 위해 에이스침대가 특별 제작한 모델이다.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모노스는 프리미엄 모던스타일 침대로, 사이드 판넬이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제공해 편안하고 안락한 침실공간을 만들 수 있다.
‘공효진 침대’는 그레이 컬러와 오렌지 파이핑이 특징인 BMA-1096-N 모델로 결정됐다. 조동민(성동일 분)은 쿠션 헤드보드와 내추럴 우드 조합이 특징인 BRA-1428-T 모델, 박수광(이광수 분)은 오크 무늬결과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인 BMA-1086-N 모델을 각각 사용할 예정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수면장애를 겪는 남자 주인공이 사랑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그려나갈 이번 드라마에서 침대는 스토리 전개상 중요한 소품”이라며 “이번 ‘괜찮아, 사랑이야’ 협찬이, 시청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에이스침대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