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황인준 CFO는 31일 진행된 2014년도 2분기 실적컨퍼런스콜에서 "이번 분기에 최초로 일본 외 지역 매출이 20%를 넘겼다"며 "일본과 일본외 지역 비중을 75% 대 25%로 보면 된다"고 밝혔다.
이어 "마케팅 비용에서 라인 마케팅이 차지하는 비중은 70%다"고 덧붙였다.
네이버 황인준 CFO는 31일 진행된 2014년도 2분기 실적컨퍼런스콜에서 "이번 분기에 최초로 일본 외 지역 매출이 20%를 넘겼다"며 "일본과 일본외 지역 비중을 75% 대 25%로 보면 된다"고 밝혔다.
이어 "마케팅 비용에서 라인 마케팅이 차지하는 비중은 70%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