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쏘렌토 UM 고급 실내관심, 네이버 밴드 경품 행사
고급스런 실내로 관심을 끄는 올 뉴 쏘렌토 UM을 손에 넣을 기회가 생겼다 .
12일 기아자동차는 "쏘렌토 존재감 네이버 밴드에 가입한 이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올 뉴 쏘렌토 2.0디젤 2WD 노블레스 기본형을 경품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12일부터 오는 9월 21일까지다.
2등(2명)은 맥북에어 노트북, 3등(5명) 닥터 드레 블루투스 스피커, 4등(70명)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올뉴쏘렌토(쏘렌토 UM)에서 제공되는 기술은 △어라운드 뷰 실내 모니터링 시스템 △고급형 ISG △스마트 테일게이트 △후측방 경보 시스템 △전방 추돌 경보 시스템 △스마트 하이빙 △전자식파킹브레이크 & 오토홀드 등이 있다.
이중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은 차량 외부에 장착된 4대의 카메라가 주차공간과 주행공간을 모니터링해 협소한 공간에서의 주차와 주행이 편리하도록 도와 준다.
정차 시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자동으로 엔진을 정지시켜 공회전을 방지함으로써 실연비 향상 효과를 주는 고급 ISG도 시선을 끈다. 이밖에도 자동으로 스마트키를 인식 트렁크를 열어주는 테일게이트, 차선이동을 도와주는 후측방 경보 시스템 등이 구매자를 유혹한다.
올뉴쏘렌토(쏘렌토 UM)의 가장 큰 매력은 당당하고 남성미 넘치는 외관 디자인과 실내 디자인이다. 시원하고 강렬한 이미지의 전면부, 풍부한 볼륨감과 역동적인 선을 자랑하는 측면부, 안정감과 당당함이 공존하는 후면부 등 혁신적인 외관 이미지가 인상적이다.
올뉴쏘렌토(쏘렌토 UM)는 아웃도어 문화의 확산, 안전성 및 다용도성 등을 추구한다. 세련된 디자인과 전장이 95mm, 축거가 80mm 늘어나 쾌적하고 넓은 실내 공간을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