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뺑덕' 집착연기 이솜 정우성
정우성의 파격 변신이 기대되는 영화 '마담뺑덕'의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군더더기 없는 블랙 배경 속 정우성과 이솜의 은밀한 키스를 포착,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시력과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학규' 정우성은 키스를 나누는 순간에도 덤덤한 표정을 보이고 있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나쁜 남자 정우성의 변신을 기대케 한다.
반면 '학규'의 어깨를 움켜쥔 '덕이'(이솜)의 손에서, 학규에게서 떨어지지 않으려는 집착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욕망에 눈 멀다. 집착에 눈 뜨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솜은 스무 살 순수한 처녀의 모습에서 자신의 모든 것을 걸었던 사랑에 버림받은 후 "시키는 대로 다 했잖아요. 계속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라는 대사와 눈빛을 통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선보이며 '마담 뺑덕'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더 자극한다.
욕망에 휘말려 모든 것을 잃어가는 학규 역 정우성의 파격 변신, 스무 살 처녀에서 팜므파탈까지 복합적인 매력을 선보일 이솜이 등장하는 '마담 뺑덕'은10월 개봉 예정이다.
한편, 이솜은 2008년 엠넷의 모델 선발 프로그램 '체크 잇 걸'로 데뷔해 배우로 전향, 영화 '맛있는 인생', '하이힐', '사이코메트리' 등에 출연했다. 이솜은 모델 출신답게 늘씬한 몸매와 개성 있는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3월엔 정우성과의 '팔짱 낀' 불륜녀 연기를 선보이던 이솜의 모습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마담뺑덕' 이솜의 소식에 네티즌들은 "'마담뺑덕' 이솜 아 그 때 정우성과 팔짱 낀 배우구나" "'마담뺑덕' 이솜, 농염 연기 기대된다" "'마담뺑덕' 이솜, 정우성과 연인 연기 부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