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8일부터 나흘간 코엑스에서 열렸던 '베이비페어'에서 한화L&C 직원들이 전시공간 칼라메이트 앞에서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화L&C)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화L&C가 처음 참가한 ‘제26회 베이비 페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한화L&C는 지난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베이비 페어에서 유아용 EQ매트 ‘칼라메이트’, DIY 바닥재 ‘쉬:움’과 시장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최고급 친환경 바닥재 ‘소리지움’을 선보였다.
한화L&C의 전시 공간은 이번 전시회의 주력제품인 ‘칼라메이트’의 제품 콘셉트에 맞게 컬러풀하고, 컬러테라피를 적용해 차별화되고 독특한 아이방 인테리어 공간을 연출했다.
한화L&C 전시부스에 방문한 관람객들은 층간소음이 사회적 이슈가 되다 보니 층간소음 방지에 효과(경량충격음 측정기준)가 있는 칼라메이트와 소리지움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화L&C 관계자는 “지난 6월 DIY리폼박람회와 금번 베이비 페어 참가를 필두로 B2C 유통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 이라며 “앞으로도 한화L&C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담은 신제품 개발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의 마음에 오래도록 자리 잡을 러브마크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