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 네트워크, 패스트트랙아시아 등 참여
(푸드플라이)
프리미엄 음식 배달 전문서비스 푸드플라이는 KTB 네트워크와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 패스트트트랙아시아로 부터 14억 원의 추가 투자를 유치했다고 3일 밝혔다.
푸드플라이는 2011년 8월 서비스 론칭 후 스톤브릿지와 패스트트랙아시아로부터 두 번에 걸쳐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패스트트랙아시아는 푸드플라이의 성과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추가 투자에 참여했다.
푸드플라이는 기존에 배달되지 않던 동네 음식점이나 프랜차이즈의 음식을 주문받아 배달하는 서비스다. 음식점 입장에서는 비용과 인력 투자 없이도 매장 외 추가 매출을 확보할 수 있다. 고객은 직접 방문해야만 맛볼 수 있는 음식을 손쉽게 주문하고 배달받을 수 있어 양쪽 모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번 투자로 인해 푸드플라이는 서초구에 지점을 설립했으며 동시에 배달 지역을 확장했다. 현재는 강남·서초구와 한남·옥수동까지 배달이 가능하며 지속해서 지역 확장에 나설 예정이다.
임은선 푸드플라이 대표는 “지금까지 운영을 통해 사업 확장을 위한 기초 체력을 탄탄히 쌓았다“며 “내년 상반기에는 배송 플랫폼을 더욱 고도화해 생필품을 비롯한 다양한 품목의 실시간 소형물류서비스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