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기아 한국지점은 PRGR 스윙 분석 시스템 사이언스 피트에서 진행하는 ‘4주의 기적 코스’를 체험할 참가자 2명을 매월 모집한다. 기존 B코스(스윙 분석+레슨)로 4주간 총 6회로 진행되며, 이달 모집 기간은 5일부터 20일까지 PRGR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사이언스 피드의 ‘4주의 기적 코스’는 한 달 동안 책임지고 스윙을 업그레이드시켜주는 코스로 헤드 거동 측정기, 초기 탄도 측정기, 자기 센서 3차원 스윙 측정기 등을 통한 스윙 진단과 함께 4주간 총 6회에 걸쳐 PRGR 전문 인스트럭터로부터 집중 레슨을 받으며 스윙을 교정해 나간다.
PRGR 이진호 부지점장은 “사이언스 피트 체험단의 레슨 과정과 변화된 모습을 정기적으로 공개함으로써 슬럼프에 빠진 골퍼들에게는 도움이 되고, 단순히 클럽의 성능과 노출에 집중한 홍보 보다 고객들에게 더욱 즐거운 골프라이프를 제시하기 위한 새로운 방향의 시도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사이언스 피트는 2008년 8월에 직영점 PRGR 긴자(도쿄)에 처음 설치돼 PRGR 계약 프로가 이용하는 등 화제를 모아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많은 골퍼가 이용해 호평을 누려 왔다. 현재 일본의 PRGR 도쿄-HUB, PRGR 긴자, PRGR 나고야의 직영점 3곳 외 메구로, 요코하마, 오사카, 후쿠오카의 코나미 스포츠클럽에서 실시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PRGR 서울 직영점, 안양 컨트리클럽, 부산 애드파 금정점에서 실시하고 있다.
유료 예약제로 운영되며, 스윙분석과 클럽 피팅이 결합된 A코스는 6만원, 스윙분석과 레슨이 동시에 진행되는 B코스는 12만원, AㆍB코스가 토털로 진행되는 C코스는 18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