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대명절인 추석 연휴가 시작된다. 올 추석은 대체휴일제가 적용되어 5일간의 연휴를 맞게 된다.
추석 연휴는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에게는 복병과도 같다. 일상 생활의 리듬이 깨지고 오랜만에 가족들이나 친인척들을 만나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다 보면 금세 칼로리 적정선을 넘을 수 있다.
추석을 맞이하는 다이어트 족들은 명절 음식에 대한 칼로리를 미리 계산해두고 계획성 있게 음식을 섭취하는게 좋다. 특히 배나 사과 등 가을 제철 과일의 칼로리 또한 염두에 두어야 한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과일을 과다하게 섭취하여 다이어트를 실패하는 경우도 있다.
5일간의 연휴 기간 동안에는 틈틈이 운동을 하면서 적당하게 음식을 섭취하는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가족들이나 지인들에게 다이어트 중이라는 사실을 알려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추석이나 여름 휴가 등 긴 연휴를 전후로 다이어트 관련 제품 판매가 급증하는 것은 이 기간동안 보다 편하고 안전하게 다이어트를 지속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욕구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최근에는 과식을 하거나 끼니를 거르지 않고 평소 저녁 식사를 하고 잠자기 전에 다이어트 제품을 먹는 수면다이어트 제품이 인기다.
‘수앤슬림 수면해독’은 세 끼 끼니를 거르지 않고 수면 전 제품을 복용하면 기초대사량을 높여 칼로리를 소모, 체지방을 줄이는 방식으로 체중을 줄이는 다이어트 제품으로 지난 여름 큰 관심을 끌었다.
마테차, 녹차, 아세로라, 크렌베리, 블루베리,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L-카르니틴, 현미 보리 등 곡물과 열매의 풍부한 영양소와 다시마, 미역 등 해조류, 알로에 등 몸에 좋은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되어 다이어트로 인한 부작용과 요요현상, 골다공증과 합병증을 최소화 하는데 역점을 뒀다.
‘수앤슬림 수면해독’은 홈페이지(http://ka.do/IiMU/)를 통해 간단한 감량 목표와 정보 등을 기입하면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제품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전국에 배치된 전문영양사들의 1:1 맞춤 관리를 통해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수앤슬림 수면해독 전문 관리사는 “추석 명절은 맛있는 음식이 많이 먹을 수 있어 자칫 다이어트에 소홀해지기 쉽다”며 “연휴 기간동안 보다 계획적인 다이어트 스케줄을 마련해 실천하는 방법을 추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