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오미자·가을의류 할인 = 롯데마트는 11일부터 일주일 동안 ‘생(生) 오미자(1kg, 국내산)’를 시세보다 10%가량 저렴한 1만8000원에 전 점포에서 선보인다. 오미자는 9~10월이 제철인 대표적인 가을 상품으로, 롯데마트는 경북 문경과 강원도 평창 등 유명 오미자 산지에서 올해 처음 수확한 생오미자 20톤을 준비했다. 오미자청이나 과실주를 만들 수 있는 관련 재료인 백설 하얀설탕(3kg)은 4680원, 세이브엘 과실주 병(12ℓ)은 1만8500원이다. 롯데마트는 완성품 오미자 청(2kg, 국내산)도 시세보다 10% 저렴한 2만6000원에 선보인다.
◇에이스침대 “ ‘괜찮아 사랑이야’ 소파 20% 할인” = 에이스침대는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리클라이너를 20% 할인하는 ‘베스트 프라이스, 온리 나우(Best Price, Only Now)’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모델인 버킹험(BUCKINGHAM)은 SBS 미니시리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주인공 장재열(조인성 분)과 지해수(공효진 분)가 함께 살고 있는 쉐어하우스 거실 인테리어에 등장하는 제품이다. 개별 리클라이닝 기능이 내장된 2~3인용 소파로 노르웨이 최대 가구회사 에코르네스(Ekorenes)가 제작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스트레스리스 매장에서 다음달 19일까지 진행된다.
◇마리오아울렛 “가을패션 80% 초특가” = 마리오아울렛은 이달 12일부터 18일까지 가을 인기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하는 ‘가을 패션 초특가전’을 진행한다. 지오지아ㆍ코모도스퀘어 등 남성 브랜드 가을 상품은 특가에 판매된다. 지오지아 정장은 9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셔츠와 구두는 각각 2만원, 5만원대부터다. 코모도스퀘어는 정장과 코트를 각각 7만원대부터 선보인다. 3관 11층 특별행사장에서는 지오송지오ㆍ바쏘옴므ㆍ론스튜디오ㆍUC킨록 등 남성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여성 브랜드에서도 가을 패션아이템 특가전을 진행한다. 리스트 트렌치코트는 최대 80% 할인한 4만원대, 블라우스는 2만원대에 선보인다. 레노마레이디 트렌치코트와 재킷은 모두 5만원대다. 96ny 니트와 재킷은 각 2만원대에 판매하며 EnC 블라우스와 재킷은 각각 1만원, 3만원에 판매한다.
◇한샘몰, 거실가구 체험단 모집 “신제품 소파 써보세요” = 한샘은 자체운영 쇼핑몰 한샘몰에서 하반기 소파 신제품 ‘리논’을 출시하고 기념으로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거실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달 21일까지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이벤트 내용을 스크랩한 후 한샘몰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에 거실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연을 사진과 함께 남기면 된다. 1등 2명에게는 한샘 리논 소파와 타임 거실장 세트를, 2등 2명에게는 30만원 상당 ‘샘리빙 럭스 거실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한샘몰 공간 디자이너가 직접 1, 2등 당첨자 집에 방문해 거실 활용 고민을 해결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중 한샘몰에서 거실가구를 구입하면 제품가격 5%를 마일리지로 돌려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