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빈폴 바이크리페어샵
박형식과 남지현의 화보 촬영장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티격태격하는 동갑내기 친구 사이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박형식과 남지현은 앞서 공개된 화보를 통해 댄디하고 발랄한 캠퍼스 커플의 완벽한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박형식과 남지현은 이번에 공개된 촬영장 B컷에서 역시 어두운 계열의 블루종으로 스포티하고 감각적인 커플 룩을 연출하며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엣지있는 패션 피플의 아우라를 뽐냈다.
특히 남지현은 플레어 스커트와 아이보리 톤의 니트 위에 오버사이즈의 블루종을 매치해 풋풋하면서도 시크한 보이프렌드 핏을 완벽 소화했다.
이어진 개인 컷에서도 매력 발산은 계속됐다. 박형식은 편안하고 장난스러운 자세로 스케이트 보드 위에 앉아 그와 대비되는 시크하고 무심한 반전 표정으로 여심을 자극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박형식 남지현 키 차이도 딱 이네”, “혼자 있는 형식오빠, 왠지 쓸쓸해 보여”, “역시 가을엔 블루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대 대표 아이콘, 박형식과 남지현의 달달하면서도 엣지있는 화보는 빈폴닷컴(http://www.beanpole.com), 바이크리페어샵 공식블로그 (http://blog.bikerepairshop.co.kr )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