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가수 에픽하이의 'born hater'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위너의 송민호가 화제가 되면서 그의 동생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송단아는 지난 2011년 데뷔한 걸그룹 '뉴에프오' 멤버 출신으로, 오빠 송민호와 같이 매력적인 외모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녀가 몸담았던 뉴에프오는 단아, 제이엔, 미마, 소이, 나래 등 5인조 걸그룹이다. 2011년 데뷔 당시 멤버 각자가 노래는 물론 프로듀싱, 안무 등의 특기를 갖추고 있어 기존 걸그룹과 차별화됐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뉴에프오는 2011년 11월 싱글 '바운스'를 발표하고 활동했다. 당시에도 남성 그룹 비오엠의 멤버였던 송민호와 남매라는 사실이 화제가 됐었다.
특히 송단아는 지난해 10월 케이블 방송 Mnet의 'WHO IS NEXT:WIN' 마지막회에서 A팀과 B팀이 마지막 생방송 서바이벌 배틀을 벌일 때 A팀 송민호를 응원하기 위해 모습을 드러냈다. 당시에도 송단아는 빼어난 외모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에픽하이의 새 뮤비 'born hater'에는 송민호를 비롯한 버벌진트, 빈지노, B.I, 바비 등이 총출동했다. 에픽하이 born hater는 세로로 촬영ㆍ편집한 파격적 시도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에픽하이는 더블타이틀 곡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막을 올리며', '부르즈 할리파', '신발장' 등 총 12곡이 담긴 정규 8집 '신발장'을 21일 0시 온라인, 22일 오프라인 앨범으로 발표할 예정이다.